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어린이드센스 CPC단가 마케팅게재율 올리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6. 05:43

    만나서 반갑습니다오가의 매일 U 애드센스 CPC 단가 상승 방법에 대한 스토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. 많은 분들이 떨어지는 CPC 단가를 보면서 한숨을 쉬시는데 나 역시 마찬가지. 하지만 연구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광고 게재율을 설정하면 떨어지는 CPC 단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​​


    >


    블로그에서 CPC단가를 올리려면, 여러가지 스토리가 많이 있지만, 가끔 마키아틴 게재율을 스토리하는 분들도 볼 수 있다고 한다. 하지만 결코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이야기 쓰기가 모두 옳은 것은 아닙니다. 제 스토리도 다 맞는건 아니에요. 하지만 이 마키아틴 게시율은 블로그를 어느 정도 운영해 봤고, 시점을 생각하고 검토하시는 게 얼마나 나쁘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듭니다.손쉽게 찾아보면 대개 다 이런 스토리다. 하나 00% 나쁘지 않던 마케티은룰 80% 줄여서 빈 공간이 생깁니다 정 스토리는 오히려 수익이 줄었다. 역시 비어있기 때문에 공사 중인 블로그 같다. 전부 이해합니다.​ ​의 사실을 이야기 의하면, 하나 00%에 마케티은 중 8개는 하나 클릭당 200원이지만 그 뒤(뒤)마케티은 2개는 한국 클릭당 하나 0원 이다니다. 노출 환경은 20% 나쁘지 않게 되네요 하나 0개 중 2그래서 갔다. 역시 운이 업 면 이 2마케티은카메잉으로 나쁘지 않고 오면 그날 CPC의 단가는 폭락합니다. 다들 겪었잖아요. 이러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.​​


    그런 걸 관리하라고 저는 홍보 게재율이 존재해요. 나는 그렇게 선전 광고율만 반년 바짝 용크울했는데 쵸소움에는 나도 이제는 불필요하다 하나 00%가 가장 좋아할까 하고. 연구에 연구를 거치다 보니 아이는 한번 해놓고 나쁘지는 않고, 수시로 분기별도 평일 선전에 따라 변화시키므로 단가는 분명히 올랐습니다.아무거나 처소음에서 얻을 수는 없어요.하다보면이해할수있으니까요. 아래는 이런 맥락의 문장입니다. 꼭 참고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.​​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